미스터리한 간호사 캐릭터로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윤가이가미스터리한 간호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연상호 감독의 신작 영화 '얼굴'이 본 적 없는 얼굴 ‘정영희’를 둘러싼미스터리와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얼굴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각본/감독: 연상호 | 제공/제작: 와우포인트(WOWPOINT) | 공동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소설 '가공범'.
뉴시스, 북다 제공 여름 휴가철 독서 리스트에미스터리는 빠지지 않는 대표 장르다.
독서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가 신작 ‘가공범’을 선보였다.
출간과 동시에 종합 베스트.
김영광은 지난 25일 전편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감독 권오승)에서 이도(김남길 분)의미스터리한 조력자 문백 역을 맡았다.
총 10부작인 '트리거'는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사진 제공: 아소비교육 아소비교육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이하 캐릭터 페어)에서 자체 제작한 '미스터리리포터' 캐릭터를 최초 공개하며, 캐릭터 페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페어는 코엑스 1층에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작품이다.
극 중 문성현은 이도(김남길 분)의미스터리한 조력자 문백(김영광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문백은 연속되는 총기 사건을 수사하던 이도 앞에 갑자기 등장해 수사에.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작품이다.
김영광은 극 중 이도(김남길)의미스터리한 조력자 문백 역으로 분했다.
문백은 자유분방한 성격의 인물이자, 우연한 계기로 이도와 만나 예측할 수 없는 공조를 이어가는.
사진제공|트리플픽쳐스 신승호 주연의미스터리추적 스릴러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Only God Knows Everything)이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은 사제 서품을 받은 신부 도운(신승호)이 실종된 어머니의.
부지런하고 성실한, 그러면서 주변의 말에 귀기울일 줄도 아는 고다이를 새 주인공으로 세운 셈이다.
어딘가 긴 시간 묵묵히미스터리장르에 헌신해 온 작가 자신의 모습과 닮아 있는 모양새다.
젊은 형사와 나이 든 형사의 조합이란 점에서 영화 ‘세븐’(1995)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