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한국어 학습 플랫폼 ‘투니고
페이지 정보

본문
투니고컴퍼니는 K-웹툰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한국어 학습 플랫폼 ‘투니고(TOONiGO)’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 세계 약 1억5000만 명의 한국어 학습 수요를 겨냥해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을 융합한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ㅣ투니고컴퍼니㈜ 웹툰 즐기며 한국어 공부…정교하게 설계된 학습앱 실생활 한국어 체득할 수 있어 해외 유저들에게 인기 전 세계 약 1억5000만 명이 한국어 학습에 관심을 가지는 가운데투니고컴퍼니㈜(대표 송철민)는 웹툰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한국어.
투니고컴퍼니는 9일 K-웹툰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한국어 학습 플랫폼 ‘투니고(TOONiGO)’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약 1억5000만 명의 한국어 학습 수요를 겨냥해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을 융합한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공연기획사 스톰프뮤직은 오는 8월 2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더스쿠프가 '웹툰'을 활용한 한국어 한글 플랫폼을 론칭한 스타트업 '투니고컴퍼니'를 만났다.
투니고컴퍼니가 웹툰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 앱 '투니고'를 선보였다.
[사진|투니고컴퍼니 제공] K-콘텐츠 열풍이 불고.
◇춘천 애니와투니어린이집(원장:신선미)은 24일 굿네이버스 강원지부(지부장:이서환)에 ‘슬기로운 지구생활’ 바자회 수익금 38만원을 전달했다.
춘천 애니와투니어린이집은 24일 굿네이버스 강원지부에 ‘슬기로운 지구생활’ 바자회 수익금 38만원을 전달했다.
왕복 항공권, 튜나페이퍼 '북눅' 굿즈, 한국 더빙판 성우의 친필 사인 포스터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투니무비 공식 SNS(인스타그램,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주 차 특전으로 투명 포토카드가 관객에게 증정된다.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홍색 관광’ 열풍이 일고 있다.
6일 중국 경제매체 디이차이징(第一財經)은 씨트립(携程)과 퉁청(同程),투니우(途牛), 취날(去兒) 등 온라인 여행 플랫폼상에서 7월 하순 이후 베이징(北京)과 난징(南京), 창사(長沙), 옌안(延安) 등 전통적.
이른바 '홍색 관광'이라 불리는 애국 관광 열풍이 불고 있다.
6일 중국 경제매체 디이차이징은 온라인 여행 플랫폼 씨트립, 퉁청,투니우, 취날 등 데이터를 분석해 지난달 말 이후 홍색 관광 목적지와 관련 일정에 대한 검색이 급증했다고 보도했다.
명품 시계 시장은 현재 전체 시계 유통의 30%를 차지하고 있으며, 명품 카테고리 중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분석했다.
유진 투투니코프 크로노24 미국 지사장도 비즈니스 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39%의 관세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상위 1%만이 구입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